A Simple Key For 구글상위노출 업체 Unveiled

니치에딧은 쉽게 말하면 링크 삽입 작업을 의미합니다. 더 정확하게는 구글에 이미 색인이 되어있는 페이지에 내 링크를 삽입하는 작업을 뜻 합니다.

고객분들의 웹사이트의 내부상태가 최적화 되어있지 않은 상태에서 백링크를 써봤자, 구글상위노출은 쉽게 되지않습니다. 특히 경쟁률이 심한 키워드 같은 경우에는 가능성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 인사이트에서는 구글 상위노출을 위해서 이것만큼은 해야 하는 핵심 내용을 추려서 눌러 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살펴보면 포스팅 아래에 관련글 해서 다른 포스팅을 링크 해두는 블로그가 많습니다. 그것도 일종의 내부 링크 빌딩입니다.

백링크란 키워드에 담기는 링크를 뜻하며, 이를 다른 사이트와 연결하는 것을 백링크 작업(또는 구축)이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백링크 구축은 해당 키워드에 맞는 링크가 가장 이상적이지만 커뮤니티와 같은 트래픽을 우선시하여 많은 사람들이 오고가는 곳에 백링크를 남겨 해당 사이트가 존재하는 것을 확인시키는 것을 목적에 두기도 백링크 작업 합니다.

내부 링크가 무엇인지 생소하신 분들은 웹사이트의 메뉴를 생각해보시면 내부 링크의 기능과 중요성에 대해서 이해가 빠르실 것입니다. 예를들어 대부분의 변호사 구글상위노출 업체 웹사이트는 변호사 소개, 위치, 연락페이지 등등의 대분분의 웹사이트가 메뉴에 혹은 페이지에 언급되는 글자(앵커텍스트)가 있을 것 백링크 작업 입니다.

※ 실제로 구글상위노출 업체에 맡기시고 구글상위노출 효과 못보신 분들에게 문의 많이옵니다

정보, 프로그램을 고객님께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것을 말합니다.

그 엑셀 파일을 보면서 ” 링크가 구축 되었네? “, “전부다 링크가 잘 걸려있구나” 라고만 판단하시고 백링크 구축이 잘되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웹사이트의 내부상태, 백링크의 상태 전부다 분석을 구글상단노출 하게됩니다. 여기서 핵심은 대다수의 고객분들의 웹사이트가 이미 저품질이 걸려있어서 소생조차 불가능한 상태가 보인다는 겁니다.

그러나 백링크 구축은 적절한 기술 없는 개인이 작업하기는 어려운게 현실입니다.

웹사이트의 내부상태가 어떤지 모르는 상태로 백링크를 쏜다는 것은, 고객님들 사이트가 구글에 상위노출 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태에 백링크를 구축함으로써 상위노출에 “시도”를 하는 행위입니다.

구글은 유명한 사이트에서 걸린 링크를 좋아합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유명한 사이트 대부분은 신뢰를 할 수 있는 사이트이고 관리가 잘되기에 해킹을 당할 우려도 적으며 스팸성 콘텐츠도 없기 때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